진주장미라이온스-법성사, 삼계탕 나눔

  • 입력 2018.08.13 18:47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장미라이온스클럽(회장 김지회)은 진주시 옥봉동 소재 법성사(주지 능행스님) 후원으로 지난 13일 상봉동 가마못 공원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펼쳤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법성사 스님, 진주장미라이온스클럽 회원을 비롯한 좋은세상 상봉동협의회원 등이 참여했다. 법성사 주지 능행스님은 더위에 지쳐있는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정성껏 만든 삼계탕 5백  그릇을 직접 대접했다. 또한 진주장미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어르신들이 시원하게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제공하였으며,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 공연으로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지회 회장은 “이 행사를 후원해 주신 법성사 능행스님과 행사홍보와 차광막설치를 협조해 준 상봉동좋은세상협의회(회장 설대호)에도 모두 감사하다”고 전하며, “사상 최악의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올 여름에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되는 만큼 건강한 여름나기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나눔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삼계탕을 마련해 주신 법성사 능행스님과 진주장미라이온스클럽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