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삼성, ‘해피 써머 페스티벌’ 개최

휴가철 맞이 대규모 사은 행사…풍성한 경품 제공

  • 입력 2008.08.14 00:00
  • 기자명 이오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행사인 ‘해피 써머 페스티벌(Happy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영업 지점 및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M5 1대, 클럽 메드 여행 상품권, 네비게이션, 주유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일일 100만명이상의 피서 인파가 몰리고 있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는, QM5 및 SM 시리즈 특별 홍보 전시관을 오픈 해, 다트 게임과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닌텐도 위(Nintendo Wii), 즉석 사진, 비치 볼 등을 제공 하는 특별 야외 이벤트도 15일 까지 진행 한다.

특히, 해운대 피서 고객을 대상으로 2009년형 SM5 뉴 임프레션 및 QM5 씨티(City), 스포티(Sporty) 등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시승 행사도 함께 병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본부장 박수홍 전무는 “그 동안 르노삼성자동차를 신뢰해준 고객에게 보은의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 했다” 라고 밝히고, “다양한 이벤트와 시승행사 등의 체험 마케팅을 통해 SM 시리즈와 QM5의 우수한 성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성대기자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