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남 부동산시장 선진화에 앞장”

부동산 중개업 (주)신화합동 성락길 대표

  • 입력 2008.09.17 00:00
  • 기자명 이오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유통환경을 둘러싸고 있는 대내외적 환경 급변과 부동산 중개업의 전문화, 세분화 속에서 경쟁업체간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이때, 중개의뢰인이 중개사무소를 선택할 때 대표자의 신뢰도와 대표자의 중개업 경력 순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 한 설문 조사결과 나타났다.

이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시켜야 한다는 결과와도 직결되는 중요한 부분이다.

(주)신화합동 성락길 대표는 부동산 중개업계의 과거와 현재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밑바탕으로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부동산시장 환경을 파악하고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중개기법, 철저한 고객윤리에 기초한 교육을 통해 직원의 자질, 소양, 실무능력 배양 및 고객 자산증대를 위한 발전적이고 안정적인 부동산 시장의 선진화에 앞장 서고 있다.

성 대표는 차별화된 경영전략으로 장래에 대한 불안감과 불확실성이 높을 때일수록 과학적 투자원칙만이 위험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투자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원칙주의자다. 또 정직과 신용을 회사의 경영이념으로 삼아 철저하게 검증된 상품만을 고객에게 제시하며 고객과 탄탄한 신뢰관계를 쌓아가고 있다.

성 대표는 “부동산중개업은 신뢰가 생명”이라며 “정확한 정보와 지식을 통해 고객 자산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주)신화합동은 올해 봄 사세확장으로 새로운 사옥으로 이전한 뒤 경쟁력있고 대외적으로 안정성있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기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문교육과 온·오프라인을 통한 디지털 홍보 등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또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이익을 제공 하기 위해 투명하고 정확한 부동산거래를 위한 차별화된 홈 페이지(www.sh3388.com)를 둬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인력들의 역량을 모아 고객들의 자산가치를 최대한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컨설팅을 제공 하고 있는 (주)신화합동은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부산 및 영남 부동산시장 선진화 신화창조에 한 걸음씩 앞장서고 있다. 문의 1544-6677

김성대기자kimsd727@gny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