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제로페이 경남 인증 챌린지 시작

제로페이 인증샷 이벤트도

  • 입력 2019.07.14 17:19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로페이 쓰고 경남으로 여행가자 이벤트.
▲ 제로페이 쓰고 경남으로 여행가자 이벤트.

 경남도소상공인연합회(회장 임진태)는 소상공인들이 업종별, 지역별로 제로페이에 앞장서서 모습을 보이기 위해 제로페이 경남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인증 챌린지는 15일부터 임진태 경남소상공인연합회장을 시작으로 김해소상공인연합회 양대복 회장, 김한기 진주 소상공인연합회장을 지목하며 시작한다.  

 지난 앞서 6월 26일 발대식을 통해 제로페이에 대한 정치인들의 릴레이 이벤트가 있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를 시작으로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 민홍철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위원장, 윤영석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위원장, 여영국 정의당 경남도당위원장, 허성무 창원시장 등 20여명의 단체장이 영상을 통해 응원하기도 했다. 

 또 오는 8월 10일까지 진행하는 500만원 상당의 인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제로페이 쓰고 경남으로 여행가자’라는 주제로 선착순 200명에게는 지역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거제벨베디어리조트, 통영스탠포드호텔, 함양 농월정오토캠핑장 숙박권등 경남의 주요 관광지 숙박권과 애플 에어팟 2세대, 휴대폰용 짐벌, 소상공인들이 직접 내놓은 상품으로 구성된 행운상 등이 있다. 

 하선영 제로페이 활성화 지원 사업단장은 “소상공인들을 위한 카드인 만큼 제로페이 사용의 확산은 소상공인의 챌린지 릴레이를 통해 소비자 확대 운동으로 벌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