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발전본부, 인재양성 교류 산학협력 협약

항공폴리텍·삼천포공고 맞손
실무·취업 멘토링교육 등 지원

  • 입력 2020.02.13 18:58
  • 기자명 /윤하영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2일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가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및 삼천포공고와 인재양성 교류협력 지원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에서 관계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가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및 삼천포공고와 인재양성 교류협력 지원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에서 관계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이창식)는 지난 12일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및 삼천포공업고등학교와 함께 ‘상호 간의 인재양성 교류협력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삼천포발전본부는 △실무전문가 활용 등의 현장 실무 및 취업 멘토링 교육 지원 △기자재 및 시설의 상호 간 활용 지원 △산학 연계협력을 통한 취업 활성화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전찬열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학장은 “앞으로도 산학연계를 통한 실질적인 체험교육을 진행하면서 인재양성과 취업기회를 확대하는 데에 주력할 것이다”고 포부를 전달했다.

 이에 이창식 본부장은 “이번 협약이 기업 맞춤형 인재양성과 우수 인재들의 취업성공에 초석이 됐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에서는 현재 ‘KOEN 혁신 4.0’의 가치 실현을 위해서 조직구성원뿐만 아니라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힘을 모아서 기업의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혁신을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핵심사업의 경쟁력 제고와 함께 스마트 역량의 가속화, 사회적 가치 창출, 혁신 자산화 등의 혁신목표를 달성하고자 꾸준히 노력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