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8기 승마 아카데미 수료식’ 열려

교육생 총 14명에 수료증 전달

  • 입력 2020.06.08 16:40
  • 기자명 /배성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안군 승마공원이 지난 3·7일 ‘제8기 승마 아카데미 과정 수료식’을 각각 개최했다.
▲ 함안군 승마공원이 지난 3·7일 ‘제8기 승마 아카데미 과정 수료식’을 각각 개최했다.

 함안군 승마공원이 ‘제8기 승마 아카데미 과정’을 이수한 교육생 총 14명의 수료식을 지난 3일과 7일 각각 개최하고 수료증을 수여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9일부터 7일까지 총 10회의 과정으로 진행된 이번 승마 아카데미는 승마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승마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주중반과 주말반 2개의 반에 14명을 모집했다.

 강습 내용으로는 ▲승마 기초이론과 ▲마필 장안 ▲말 끌기 ▲승마 자세 ▲평보, 속보 등이 있다.

 해당 기간 제8기 승마 아카데미를 이수한 한 수료생은 “승마교관들의 열정적이고 안전한 승마 강습과 말과의 교감을 통해서 말이 친근한 동물임을 알았고, 이제는 승마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 수료한 이후에도 계속 승마를 배우고 싶으며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참가한 소감을 말했다.

 군 승마공원 관계자는 “오는 하반기에도 승마를 접하기 어려운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의 개발과 보급으로 승마 인구 저변 확대와 승마장 운영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