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코리아, ‘던힐 블랙’ 한정판 출시

타르 9mg 함유…올해 말까지 한정판매키로

  • 입력 2008.11.13 00:00
  • 기자명 이오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 대표 스테판 리히티, WWW.batkorea.com)는 타르 9.0mg 함량의 ‘던힐 블랙(Dunhill Black)’ 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던힐 블랙’은 올해 말까지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BAT 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이자 국내 시장에서 단일 담배 품목으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던힐 라이트(타르 6.0mg)’의 고유한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고 깊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소비자 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한편 ‘던힐 블랙’의 패키지는 ‘미니멀리즘’을 반영해 흑백의 대비를 통해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지난 7월 보다 현대적으로 고급스런움을 상징하는 검정 색상에 던힐 패키지의 주요 요소인 사각 아이콘 테두리와 브랜드명을 흰색으로 하여 가시성을 극대화 했다.

BAT 코리아의 이현경 마케팅 상무는 “던힐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타르 9mg 함량의 한정판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이는 BAT 코리아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던힐을 찾는 소비자들이 보다 폭넓은 제품군 중에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용수기자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