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설관리공단, ‘SNS 이벤트’ 진행

여름 휴가송·초성퀴즈 등 다양

  • 입력 2020.06.29 18:55
  • 기자명 /윤하영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오는 7월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한층 더 널리 알리기 위해서 전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오는 7월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한층 더 널리 알리기 위해서 전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7월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한층 더 널리 알리기 위해서 전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7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여름을 부탁해 여름 휴가쏭~♬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추천하고 싶은 여름노래 제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 내용과 기타 준수사항을 평가한 이후 총 2만원 상당의 치킨세트를 2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7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은 ▲Fun Sacheon Quiz 초성퀴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마찬가지로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 내용과 기타 준수사항을 확인한 후 아메리카노 커플세트를 총 30명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SNS 댓글 이벤트에 대한 기타 보다 자세한 사항 등은 이벤트 시작 당일 시시설관리공단-사천바다케이블카의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