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 마련

  • 입력 2020.06.30 18:59
  • 기자명 /김범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NK경남은행이 30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진행하고 있다.
▲ BNK경남은행이 30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30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총 1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신태수 상무는 “제5기 고객패널 모두가 금융소비자 편익 제고와 불편사항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해 주기를 바란다. 개진한 의견들을 귀담아 금융상품·서비스 전반에 반영하고, 금융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대식 이후 곧바로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이용 불편사항과 개선점’이라는 주제로 정기회의가 열렸다.

 제5기 경남은행 고객패널 곽정용 씨는 “코로나19 이후 더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뱅킹앱을 이용해 금융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이 더욱더 사랑을 받는 앱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번 고객패널은 오는 12월까지 온라인 활동과 분기 1회 오프라인 회의 등에 참여, 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상품·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