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관광 해설 듣고, 짚트랙 타세요~

창원시민 응모 제한 없어져

  • 입력 2020.07.05 15:35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020 특별 여행주간’인 오는 19일까지 ‘i-스탬프투어’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창원짚트랙 무료이용권을 준다고 밝혔다.

 ‘i-스탬프투어’는 시 관광안내소에 근무하는 문화관광해설사에게 해설 서비스를 받은 관광객에게 스탬프를 찍어주는 것을 말한다. 

 시는 ‘i-스탬프투어’를 올해 2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나 공직선거법에 따라 창원시민의 응모를 제한해왔다.

 한편 문체부가 주관하는 ‘2020 특별 여행주간’을 맞아 이달 19일까지 창원시민의 응모도 받는다.

 시에서 지정한 관광안내소는 ▲저도 콰이강의 다리 ▲해양드라마세트장 ▲경남선교 120주년 기념관 ▲돝섬해상유원지 ▲마산역 ▲창원의 집 ▲시티세븐 ▲성산패총 ▲진해루 ▲웅천읍성 등 10곳에 있다.

 이 가운데 두 곳을 방문해 해설을 듣고 스탬프 두 개를 찍은 관광객 중 10명을 추첨해 ㈜창원짚트랙 무료이용권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5일 창원관광 홈페이지(culture.changwon.go.kr)에서 한다. i-스탬프투어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시 관광과(225-3695)로 하면 된다.

 김은자 시 관광과장은 “사람 간 최소 1m 이상 거리두기,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면서 안전한 여행 하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