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농업인연합회 이사회 개최

  • 입력 2020.07.27 19:00
  • 기자명 /장명익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거창군이 군청 대회의실에서 관계자 총 34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경남정보화농업인연합회 이사회’를 성황리에 실시했다. 사진은 이사회 현장의 모습.
▲ 거창군이 군청 대회의실에서 관계자 총 34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경남정보화농업인연합회 이사회’를 성황리에 실시했다. 사진은 이사회 현장의 모습.

 거창군(군수 구인모)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구인모 군수와 (사)경남정보화농업인연합회(회장 하창준) 임원 등 총 34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경남정보화농업인연합회 이사회’를 성황리에 실시했다.

 이번 이사회를 통해 군에서는 경남 최초로 찾아가는 이사회를 개최했다.

 (사)경남정보화농업인연합회 임원 26명과 경남도농업기술원 관계자 4명, 군 관계자 4명은 ▲중앙연합회 이사회 결과 공유와 함께 ▲‘2020년 경남정보화농업인 경진대회’ 계획 및 경남정보화농업인 하반기 사업계획을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인모 군수는 (사)경남정보화농업인연합회의 찾아가는 이사회가 도내 최초로 군에서 열린 것에 환영의 뜻을 전했다.

 또한 “현재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농민들의 경제적 어려움 극복과 농업의 경쟁력 확보에 경남정보화농업인연합회가 큰 힘이 돼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사)경남정보화농업인연합회는 전자상거래와 정보화 및 디지털 농촌문화의 확산으로 농촌정보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 도내 19회 총 528명이 참여한다.

 ▲전자 상거래 성공기법 공유 및 교육·세미나 ▲축제와 행사 참여 등으로 농산물 홍보·판매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