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고종시 곶감축제 플래시몹 대회 개최

랜선으로 참여, 대상 50만원

  • 입력 2021.01.12 16:09
  • 기자명 /이현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은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제5회 함양고종시 곶감축제’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축제 홍보영상 패러디 이벤트를 개최한다.

 군에 따르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5회 함양 고종시 곶감축제’ 기간 중 축제 홍보영상 안무를 따라하고 패러디하는 ‘랜선 플래시몹 경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온라인 곶감 축제를 앞두고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범 내려온다’를 패러디한 홍보영상을 제작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군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전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는 곶감축제 홍보영상 패러디 이벤트 ‘랜선 플래시몹 경진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접수는 축제 마지막 날인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로 패러디 동영상 파일을 이메일(hl-san@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오는 27일 입상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으로 대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며 입상 동영상은 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한다. 

 관계자는 “올해 가장 핫한 광고 영상인 ‘범 내려온다’를 패러디한 함양고종시 곶감축제의 홍보영상도 즐기고, 코로나19 비대면 시대에 집안에서 가족·친구와 패러디 동영상도 만들어 푸짐한 시상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