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테마파크서 눈썰매 즐겨요~”

  • 입력 2021.01.13 15:52
  • 기자명 /백진국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지역최대 눈놀이 시설인 ‘익사이팅 눈썰매장’을 오는 2월 21일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눈썰매장은 최근 방역당국의 실외스포츠시설 운영을 허용함에 따라 4일부터 운영을 재개했다.

 ‘익사이팅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에 20개 레인을 갖춘 지역 최대규모 썰매장으로 가야테마파크의 대표적인 겨울 콘텐츠다.

 특히 높은 안전성과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튜브썰매, 간단한 식음료 시설, 북극눈꽃마을 포토존 등이 마련돼 매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눈썰매장은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동시 입장 인원을 수용인원의 3분 1 미만으로 줄여서 운영하며 거리두기 출발, 시설물 방역소독을 지속적으로 나서고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최근 영하의 온도가 이어지며 눈썰매를 더욱 재밌게 만끽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이 마련됐다”며 “눈을 활용한 포토존도 함께 마련돼 온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익사이팅 눈썰매장’ 요금은 테마파크 입장권을 포함해 1만1000원(성인·어린이)이며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문의는 (340-7900~2)로 하면 된다.

 개장시간은 주중·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날씨에 따라 운영여부가 변경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