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전국 76개 지교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신약 예언 주제 강의, 10월에는 계시록 세미나로 이어져

  • 입력 2021.09.07 17:15
  • 기자명 /한송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지예수교회(이하 신천지교회)는 지난달 14일 이만희 총회장 강의로 시작된 신천지교회는 온라인 말씀세미나가 12지파장 세미나에 이어 전국 76개 지교회의 담임강사 세미나로 이어진다고 7일 밝혔다.

 각 지교회 담임강사들이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말씀세미나가 마무리되면 이 총회장이 25일 다시 한번 강사로 나서 말씀 세미나를 마무리한다.

 오는 10월부터는 요한계시록 예언과 그 이뤄진 실상을 전하는 계시록 말씀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신천지교회에 따르면 경남 창원, 마산, 진해, 거제, 양산, 통영 등의 지교회에서도 각각 온라인 말씀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천지교회가 이처럼 말씀세미나를 잇따라 개최하는 것은 성경의 예언이 이뤄진 실상을 증거하는 중차대한 말씀이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오해와 편견에 막혀 제대로 전해지지 못하는 상황을 타개하고 대중으로부터 객관적인 판단을 받기 위해서다.

 신천지교회 관계자는 “지난 8월 세미나를 통해 총 3만 명이 말씀세미나에 참여했는데 만족도가 매우 높다. 친목과 유대감 기반으로 운영돼 오던 기존 종교계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신앙생활로 전환되면서 이제 말씀이 경쟁력이 된 것”이라며 “오늘날 신앙인들이 알아야 할 신약 성경의 예언과 실상을 증거하고 성경 전권을 통달해 교육하는 교회로서 더 책임감을 갖고 복음전파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전국 지교회 세미나는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되며 희망자는 신천지예수교회 대표전화(02-502-6424)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신천지교회는 예배 및 모임을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일체 모임과 대면예배를 진행하지 않고 있으며 정부의 지침에 따라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