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대한민국 대표특산물 박람회 참가

단감·떡 등 직거래 판매·홍보

  • 입력 2021.10.05 17:48
  • 기자명 /배성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안군이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특산물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 함안군이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특산물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함안군(군수 조근제)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특산물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함안군조합공동사업법인, 토우리영농조합법인, 다온떡방앗간, 전무유통 등 총 4개 행사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각 부스에서는 ▲함안 샤인머스캣 ▲단감 등 대표 농산물과 ▲전통 장류 ▲연 가공품류 ▲떡 ▲곡물가루 등 다양한 특산품을 선보인다.

 올해 7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특산물 박람회는 전국에서 생산된 다양한 농특산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행사로, 지역 농특산물을 직거래 판매하고 홍보한다.

 군 관계자는 “박람회 행사기간에 함안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고 농가에는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앞으로도 꾸준히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11월 참가 예정인 ‘2021 경남특산물박람회’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