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방문의 해 맞아 홍보기념품 공모

중복응모에 제한 없어

  • 입력 2021.10.06 15:11
  • 기자명 /배남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군(군수 장충남)은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아 홍보기념품 공모전(이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남해군 관내에 거주지를 두고 있는 모든 군민(개인 또는 업체)이 응모할 수 있다.

 대상이 되는 제품은 남해의 이미지와 특성을 담은 기념품, 신선농산물 꾸러미, 수산물·임산물·축산물 선물세트,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수산물·임산물·축산물)을 이용한 가공품 등이며, 중복응모에 따로 제한은 없다. 

 다만, 먹거리의 경우 남해군에서 생산된 농·수·임·축산물이어야 하며 주문 시 정해진 기한 내 납품이 가능해야 한다. 군을 대표하는 홍보기념품인 만큼 군을 대표할 수 있거나 이미지를 담고 있어야하고 포장재 완비 여부, 품질의 우수성 등도 함께 고려된다.

 공모전 참가는 남해군 홈페이지 공고, 고시란 내 관련공고를 참조해 신청서를 작성한 뒤 군청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으로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후, 생산지 현장 확인 및 방문의 해 민관협력추진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11월 12일 군 홈페이지에서 결과 발표, 기념품으로의 활용은 11월 중순부터 진행 될 예정이다. 

 정중구 문화관광과장은 “2022 남해군 방문의 해의 추진은 관광홍보 뿐만이 아니라 지역경제 발전의 목적도 있다”며 “짧은 기간으로 진행되는 공모전이지만 관심 있는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