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여행에 음악 더하기 비대면 콘서트’ 22일 방영

유명 트롯가수·음악인 총출동…‘창원관광 안내 챗봇’서 이벤트도 진행

  • 입력 2021.10.19 11:05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창원시가 오는 2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창원여행에 음악 더하기 비대면 콘서트’를 방영한다.
▲ 창원시가 오는 2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창원여행에 음악 더하기 비대면 콘서트’를 방영한다.

 창원시(시장 허성무)가 오는 22일 오후 8시 창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 ‘추천창원’을 통해 강혜연, 박예원, 기목, 이미지 등 유명 트롯가수들과 창원 음악인들이 함께하는 ‘창원여행에 음악 더하기 비대면 콘서트’를 방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창원여행에 음악 더하기 비대면 콘서트는 지난달 중 비공개로 촬영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촬영했다.

 콘서트 영상에는 진해해양공원,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 용지호수공원, 봉암수원지 등 창원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담아 답답한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채널 ‘창원관광 안내 챗봇’에서는 비대면콘서트 홍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톡 ‘창원관광 안내 챗봇’ 채널 추가와 유튜브 ‘추천창원’ 구독 화면을 갈무리해 개인 SNS에 ▲#창원여행에음악더하기 ▲#창원관광 ▲#추천창원 해시태그를 포함해서 게시·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창원특산품을 증정한다.

 심재욱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비대면 콘서트가 잠시나마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창원의 자연 관광지와 지역 음악인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