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김해시 청소년 스케이트보드 대회 성황

스트리트·틱택레이스로 진행
건강 청소년 스포츠문화 선도

  • 입력 2021.11.18 18:15
  • 기자명 /주용철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3일 펼쳐진 ‘2021 김해시 청소년 스케이트보드 대회’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지난 13일 펼쳐진 ‘2021 김해시 청소년 스케이트보드 대회’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직무대행 임주택)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3일 김세중스케이트보드 아카데미에서 ‘김해 청소년 꿈나래 지원단 운영계획’에 따라 시체육회(회장 허문성), 김세중스케이트보드 아카데미(대표 김세중)와 협력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1 청소년 스케이트보드 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스케이트보드 경기는 ▲스트리트(남) ▲스트리트(여) ▲틱택레이스로 진행됐다.

 최종 결선전 경기를 치러 종목별 3명씩 ▲스트리트(남) 박강빈, 이승현, 이재용 ▲스트리트(여) 박세영, 신지율, 강유빈 ▲틱택레이스 조준서, 김성준, 손서헌을 선발했다.

 향후 지원을 희망하는 청소년에게는 전문기관과 연계해 사후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려워져 일상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신체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건강한 청소년 스포츠문화의 선도에도 앞장섰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온 청소년들이 활기를 되찾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