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창원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 개최

270여명 참여…화합의 장 마련

  • 입력 2021.11.22 18:07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창원시 마산운동장 보조운동장에서 ‘제9회 창원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가 열렸다.
▲ 22일 창원시 마산운동장 보조운동장에서 ‘제9회 창원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가 열렸다.

 창원시게이트볼협회가 22일 마산운동장 보조운동장에서 게이트볼 선수 등 2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창원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창원시체육회에서 주최하고, 창원시 게이트볼 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렸던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버리는 날이었다.

 게이트볼은 평지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고, 누구나 방법을 쉽게 이해하고 플레이할 수 있을 정도로 쉽고 간단한 운동이다.

 생활체육 스포츠이지만 어르신들도 쉽게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도전할 수 있다.

 이번 대회 경기는 이달부터 시행된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를 통해 풍요로운 가을 아래 게이트볼 동호인이 하나 되는 화합의 시간이 마련됐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건강한 삶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생활체육 활동을 지속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어르신들이 더 좋은 여건 속에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을 활성화시키는 일을 적극 추진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