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제61회 경남도민체전 준비 마무리 박차

종합운동장 등 시설 현장 점검

  • 입력 2022.08.18 18:42
  • 기자명 /박중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산시가 오는 26~29일 펼쳐지는 ‘제61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준비에 현재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양산시가 오는 26~29일 펼쳐지는 ‘제61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준비에 현재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양산시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61회 경남도민체육대회’가 9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대회 준비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는 지난 17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관리자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추진기획단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나동연 시장의 주재로 개최된 이번 최종보고회는 개회식 시연회, 협의사항 논의, 부서별 추진사항 보고, 마무리 말씀 순으로 진행됐다.

 개회식에 많은 선수와 관람객이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안전과 위생, 방역 등에 행정력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이날 오후 1시 30분부터 도민체전의 주요 경기장인 종합운동장 외 2개 시설에 대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양산시는 도민체전 참여 선수 및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우수한 시설에서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경기장 시설 전수 조사를 실시하고, 올해 1월부터 이달까지 예산 35억원을 투입해 노후된 25개 시설 개·보수를 완료했다.

 나동연 시장은 “공무원을 비롯한 양산시민이 도민체전 참여자라는 사명의식을 가지고 남은 기간 동안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코로나19 사태 이후 3년 만에 정상 개최되는 대회인 만큼, 340만 경남도민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화합체전이 될 수 있도록 성공적인 개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