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경남벤처기업협회와 손 잡아

  • 입력 2022.09.27 17:48
  • 기자명 /한송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동형)는 창업진흥원과 함께 도약기(3년~7년 미만)창업기업의 사업화를 지원하는 ‘2022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이 다양한 비즈니스 매칭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경남벤처기업협회와 손잡았다고 27일 밝혔다.   

 우수 도약기업들의 기술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경남벤처기업협회 임원사에 제공해 중소기업간 적극적인 비즈니스 협업을 할 수 있는 ‘GNCC 비즈니스 매칭 행사’를 지난 21일 개최했다.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주식회사 신성터보마스터, ㈜삼백육십오, 주식회사 알앤제이글로비스, 케이데이터랩㈜가 생산제품 및 기술을 소개했다.

 이후 진행된 네트워킹 시간에는 도약기 창업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기업가정신과 마케팅 활동 등 많은 조언을 얻을 수 있었고, 실제 협업을 요청한 벤처기업협회 임원사 방문상담 요청 또한 다수 발생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는 비즈니스 매칭 이외에도 2022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Scale-up 전문가 멘토링, 투자유치를 위한 점프업! 스케일업!, B2B 판로개척을 위한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글로벌 진출을 위한 GO TO Global!(CES 참가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정부지원 사업화 자금과 센터 특화프로그램 등은 도약기 기업이 스타기업 또는 아기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는 디딤돌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러한 디딤돌을 잘 딛고 일어나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