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특별한 관광 홍보 공모전 개최

최대상금 200만원 달해

  • 입력 2022.12.05 17:46
  • 기자명 /정연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시장 박일호)가 스토리를 활용한 생동감 있는 홍보로 관광 도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밀양먹방유튜브’와 ‘굿바비 웹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먹방 유튜버 참여를 유도해 밀양 먹거리, 외식업소 홍보 및 매출을 증대하고 테마가 있는 밀양 관광 웹툰으로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관광홍보를 위해 개최된다. 

 밀양 먹방 유튜브 공모전은 밀양의 각종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 등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로 게재한 뒤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총 15팀을 선정해 최대 200만원,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굿바비 웹툰 공모전은 밀양돼지국밥캐릭터 굿바비를 주인공으로 해 밀양 먹거리, 생활상, 문화관광, 축제 등 기타 밀양을 알릴 수 있는 모든 테마를 주제로 한 밀양 관광 웹툰을 제작·제출하면 된다. 총 5팀을 선정해 최대 200만원, 총 4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시는 우수한 작품과 참가 독려를 위해 기준을 충족한 참가자 전원에게 예산 소진 시까지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양기규 관광진흥과장은 “참신하고 우수한 작품이 많이 응모돼 향후 밀양관광 홍보 및 활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공모 당선작은 온·오프라인으로 적극 홍보해 관광객 유치 제고와 밀양시 관광 브랜드 가치 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