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경남관광박람회서 관광자원 알린다

복합 오락시설 테마 ‘함안 멀티플렉스’ 부스 운영
영화관·함안관광안내소 등 배치…이색 홍보 나서

  • 입력 2023.03.23 19:34
  • 기자명 /배성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 경남관광박람회’ 행사장 내 ‘함안 멀티플렉스’ 부스.
▲ ‘2023 경남관광박람회’ 행사장 내 ‘함안 멀티플렉스’ 부스.

 함안군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2·3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23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친다.

 경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고, 경남관광박람회사무국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경남 18개 시·군을 비롯한 100여 개의 기관·업체가 참가해서 총 350여 개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는 경남 최대 관광박람회다.

 군은 영화관을 연상하게 하는 부스에서 ‘함안 멀티플렉스!’라는 주제로 각종 체험 이벤트를 통한 관광자원 홍보를 실시한다.

 ‘멀티플렉스(Multiplex)’는 극장, 오락실, 식당, 쇼핑시설 등을 합쳐 놓은 복합 건물을 의미한다.

 이처럼 생태와 역사, 문화, 레저 등 복합적인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함안군을 소개한다.

 부스 내 주요 체험으로는 ▲스크린승마 목표 점수 달성 시 실제 함안군 승마공원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체험권 증정 ▲미니 농구 및 인형 뽑기 체험 ▲SNS 이벤트 참여 시 팝콘 증정 등 각종 체험 참여를 통한 관광 기념품 획득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군은 부스 내 영화관 코너를 배치해 최근 예능, 방송을 통해 송출된 함안낙화놀이 장면 등을 재생하며 군 대표 관광자원을 홍보한다.

 또한 함안면 한우국밥촌 내 신규 개설된 함안관광안내소 공간을 배치해 각종 관광안내 정보를 제공하고, 관광기념품 등의 홍보를 실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함안군 멀티플렉스 부스에서 각종 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만끽하시고, 올해 봄나들이는 함안군으로 찾아와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