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진주 장애인 체육인 시상식’ 개최

유공자 37명·1팀에 표창 수여

  • 입력 2023.12.20 19:02
  • 기자명 /최소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장애인체육회가 20일 MBC컨벤션 진주에서 ‘2023 진주시 장애인 체육인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올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임원과 선수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37명, 1팀에게 표창 등을 수여하고, 진주시장애인체육회를 총결산하는 자리를 가졌다.

 진주시장상은 손은 진주시장애인체육회 이사, 진주시장애인체육회장상은 김동호 진주시장애인총연합회 사무국장 등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장혁 (사)진주인 대표 등 2명, 최정대 진주시장애인체육회 봉사단장 등 2명에게 각각 감사패와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우수 선수상, 우수 선수팀상, 꿈나무 우수 선수상, 진주시의장상, 국회의원상 표창 수여 등으로 유공을 격려했다.

 한편, 진주인장애인체육회 업무협약 단체인 (사)진주인과 국제라이온스클럽 355-E지구 진주중앙라이온스 클럽은 각각 기부금 및 기부물품을 지원했으며 이날 우수 장애학생 5명에게 (사)진주인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시 관계자는 “올 한 해도 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한 선수들과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장애인 체육인 모두가 한마음이 돼 진주의 장애인 체육 발전과 성과를 이뤄냈다”고 전했다.

 이어 “지역의 장애인들이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2024년을 보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주시 장애인 체육인 시상식’은 진주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장애인 체육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자 마련됐으며 앞서 2019년 장애인체육회 설립 후 매년 연말 꾸준히 열리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