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일 진주시장, 파크골프협회와 소통 나서

강필대 회장에게 당부의 말 건네
“파크골프 최고 도시 위해 노력”

  • 입력 2024.01.18 18:30
  • 수정 2024.01.18 19:05
  • 기자명 /최소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규일 진주시장이 지난 15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진주시 파크골프협회 관계자 간담회를 가졌다.
조규일 진주시장이 지난 15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진주시 파크골프협회 관계자 간담회를 가졌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지난 15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진주시 파크골프협회 신임 회장 및 임원, 진주시 체육회장, 진주시 파크골프협회 관리위원회 위원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진주시 파크골프협회는 협회 운영 방식을 놓고 회원 반발과 협회장 사퇴 등 내부 갈등이 이어져 지난해 5월 진주시 체육회 관리단체에 지정돼 관리위원회가 업무를 대행해 왔다.

 지난해 12월 17일 강필대 진주 남부클럽 회장이 진주시 파크골프협회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후 지난 10일 진주시 체육회 이사회 의결로 관리단체 지정은 해제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조규일 시장은 신임 회장에게 출발할 때의 마음을 지속해 주기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건네고 파크골프협회 관리위원회 위원장에게 그간의 노고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필대 회장은 열정을 가지고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리에 애써준 진주시에 감사를 표했다.

 조 시장은 “전통 있고 권위 있는 파크골프 최고의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 체육도시 진주’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줘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