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랜드 테마파크 “따뜻한 봄에 다시 만나요”

2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 임시 휴장…안정성 검사·새 콘텐츠 확충

  • 입력 2024.01.23 18:30
  • 수정 2024.01.23 18:55
  • 기자명 /유현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랜드테마파크 홈페이지 휴장 안내 팝업.
로봇랜드테마파크 홈페이지 휴장 안내 팝업.

 

 경남로봇랜드재단은 로봇랜드 테마파크 개장 5주년을 맞아 전체 시설 점검 및 조직 재정비를 위해 오는 2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 64일간 임시 휴장한다.

 마산로봇랜드는 개장한 지 4년간 별다른 사고 없이 운영해 왔고 향후에도 로봇랜드를 찾는 고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선제적으로 임시 휴장을 통해 전체 시설을 점검할 계획이다.

 휴장기간 동안 전시시설 콘텐츠와 유기기구 22종에 대해 안정성검사 및 확인검사를 진행해 재개장 이후에도 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테마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빈틈없이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경남로봇재단은 경영 효율화를 위한 조직 재정비 및 책임경영을 준비하고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신규 캐릭터 개발 등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특히 로봇랜드 재개장일인 오는 4월 5일에는 축하 불꽃쇼, 봄꽃 화단 조성 등 다채로운 봄 행사와 특별 경품행사, 재개장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로봇랜드만의 특화된 무인로봇카페, 로봇팩토리움, 로보타버스 등 로봇체험시설들도 새롭게 단장해 방문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앞으로 로봇기업들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로봇문화 행사를 연중 활성화하고, 로봇체험시설과 연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방문객에게 다채롭고 유익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고객편의를 위한 순환열차도 도입할 예정이다.

 한편, 재단은 이달 말까지 로봇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오는 4월 재방문권을 증정하고 개인 및 기업 연간회원, 티켓 소지 고객들은 임시 휴장 동안 이용이 제한되는 만큼 기간 연장 등을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공한다.

 

키워드
#로봇랜드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