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필대 진주시 파크골프협회장 취임식 성황

“82개 클럽 회원과 소통하며
멋진 도약 위해 화합하겠다”

  • 입력 2024.01.24 19:01
  • 기자명 /최소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진주시 파크골프협회 제6대 강필대 회장 취임식’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24일 ‘진주시 파크골프협회 제6대 강필대 회장 취임식’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진주시 파크골프협회는 24일 오후 진주시 능력개발관에서 ‘제6대 강필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요 내빈, 클럽 회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취임사, 주요 내빈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강필대 신임 회장은 “진주시 파크골프협회가 멋지게 도약할 수 있도록 82개 클럽 460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소통을 잘해 화합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매력이 많은 스포츠로, 참여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급증하는 수요에 발맞춰서 우리 시는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리에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 체육도시 진주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 파크골프협회는 협회 운영 방식을 놓고, 회원 반발과 협회장 사퇴 등 내부 갈등이 이어져 지난해 5월 진주시 체육회 관리단체에 지정돼 관리위원회가 업무를 대행해 왔다.

 이후 지난 10일 진주시 체육회 이사회의 의결로 체육회 관리단체 지정이 해제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