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물산주식회사는 피에스엘 인터내셔널㈜와 협업해 울산 롯데백화점 식품관에 ‘밀양딸기 1943’을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밀양딸기 1943 명품화 사업’의 하나로 진행됐으며, 산지 직거래 방식으로 딸기의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하고 다른 판매처보다 15%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밀양물산㈜는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명품화 딸기 선별과 포장에 대한 생산자 교육을 시행하는 등 앞으로 딸기 생산자 협의회 협동조합과 최고 품질의 딸기 생산을 위한 협업을 강화하고, 부산지역의 롯데백화점으로 입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밀양딸기 1943’은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최한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획득한 BI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