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가고 싶은 경남 여행지 알려주세요!

3월 5일까지 ‘경남 여행의 모든 것’ 봄맞이 이벤트…마케팅 활용

  • 입력 2024.02.27 18:30
  • 수정 2024.02.27 19:30
  • 기자명 /최소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관광 누리소통망(SNS)인 ‘경남 여행의 모든 것’ 한국어, 일본어 채널에서 봄맞이 댓글 달기 이벤트 ‘잘 가 겨울, 봄 안녕’을 28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누리소통망(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gsnd_kr)을 팔로우한 후 봄에 가고 싶은 경남 여행지와 이유를 댓글에 달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음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남관광 누리소통망은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남 관광명소를 홍보할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의 특성과 관광 트렌드를 파악해 관광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경남관광 누리소통망은 4개 언어권(중화권, 영어권, 일어, 한국어), 8개 채널(언어별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웨이보)로 운영 중이다.

 총 56만여 명의 구독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광지 소개, 축제·행사 안내 홍보를 넘어 참여형 누리소통망 운영으로 구독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로컬 콘텐츠들을 발굴하기 위해 국내외 인플루언서와 협업 콘텐츠를 제작하고 방한 국가별 관광객 대상 맞춤형 홍보를 추진하는 등 경남 관광자원의 지속적인 노출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경남의 관광명소와 연계한 ‘꼭 봐야 할’·‘꼭 먹어야 할’·‘꼭 해야 할(체험)’ 시리즈를 연재하고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테마관광 콘텐츠를 기획하는 등 경남관광을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