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단체관광객 유치 우수 여행사 시상

우리기획·굿모닝여행사·스타투어 총 3곳…추가 인센티브 지원

  • 입력 2024.03.03 18:30
  • 수정 2024.03.03 19:59
  • 기자명 /정연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문화관광재단이 개최한 ‘2023 단체관광객 유치 실적 우수 여행사 시상식’ 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밀양문화관광재단이 개최한 ‘2023 단체관광객 유치 실적 우수 여행사 시상식’ 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밀양문화관광재단은 지난 2월 28일 지난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를 대상으로 ‘단체관광객 유치 실적 우수여행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단체관광객 유치 실적 우수여행사 시상식’은 매력적인 여행상품을 개발해 실적이 좋은 여행사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지역 특화 관광 상품 개발과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올해 처음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지난해 실적이 좋은 3개 여행사를 ‘유치 실적 우수 여행사’로 선정했는데 이들 여행사는 지난해 한 해 1000명에서 3000명 정도의 관광객을 유치했다.

 재단은 실적에 따라 최우수상 우리기획(대표 서호령), 우수상 ㈜굿모닝여행사(대표 이태원), 장려상 스타투어(대표 황진수)로 선정하고, 올해 밀양 특화 숙박 상품 개발과 홍보를 위한 추가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이치우 밀양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시상식에서 “지난해 밀양 관광 홍보를 위해 노력해 주신 여행사와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도 밀양의 뛰어난 자연환경과 관광시설에 많은 관광객을 모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