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더 드림 대고객 이벤트’ 진행

조건 충족 시 우대이율 1.7%·비과세 적용·소득공제 혜택

  • 입력 2024.03.04 18:30
  • 수정 2024.03.04 19:25
  • 기자명 /유현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더 드림(The Dream)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10세대, 애플워치 9, 에어팟 프로 2세대를 보내주는 등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은 오는 8월 진행될 예정이며 마케팅 동의 및 계좌 유지 등 조건을 충족해야만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고객기획본부 홍응일 상무는 “내 집 마련과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해 출시한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에 가입하고 경품에 당첨되는 행운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판매하고 있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은 기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의 조건을 완화하고 혜택을 늘려 새롭게 출시한 금융상품으로 월 최대 1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혜택으로는 조건 충족 시 우대이율 1.7% 제공, 비과세 적용 가능, 소득공제 신청 등이 있다.

 가입 대상은 19세부터 34세까지 지난해 소득 5000만원 이하의 무주택자다.

 기존 청년우대형 주태청약종합저축 가입자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가입자로 자동 일괄 전환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