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꽃향기 따라 하동으로 여행 가자!

13일까지 참가 희망자 모집 중
숙박비·관광지 입장료 등 지원

  • 입력 2024.03.04 18:40
  • 기자명 /유태섭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이 일상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에 머물며 하동만의 특별한 차문화와 꽃내음을 체험할 수 있는 ‘하동으로 여행 가자 사업’을 추진한다.

 3~4월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현대인들에게 차밭을 거닐고 자연을 즐기면서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준다.

 참여자에게 최소 5박에서 최대 29박까지 1박당 5만원의 숙박비가 제공되며 각종 문화예술 및 농어촌 체험료, 관광지 입장료 등이 개인별로 7~10만원 지원된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하동의 자연 속에서 한 달간 머물며 하동의 관광 및 역사 자원과 지역 문화·예술, 축제 등을 자유롭게 즐기고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하동을 알리는 임무를 맡는다.

 모집 대상은 경남 외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며,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하동 여행에 대한 의지가 강하고 하동을 불특정 다수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자와 여행 작가, 파워블로거 등이 신청하면 된다.

 하동군 담당자는 “여행과 자연, 그리고 차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참여를 환영하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하동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널리 알려져 여행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하동군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 부서(880-2378)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