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국내 자매도시 주민 관광시설 이용료 할인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하동케이블카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 입력 2024.03.05 18:30
  • 수정 2024.03.05 19:05
  • 기자명 /유태섭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하동군이 지역 관광 활성화와 타 시군과의 교류 증진을 위해 관내 관광시설과 협력해 국내 자매도시 주민에게 관광시설 이용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협력 관광시설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하동케이블카 2곳이며, 지난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1년간 진행할 예정이다.

 할인 대상은 하동군 국내 자매도시 11개소 ▲성동구 ▲송파구 ▲안양시 ▲서울시설공단 ▲해운대구 ▲동구 ▲동래구 ▲중구 ▲광양시 ▲보성군 ▲거제시 주민이며, 해당 지역의 주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관광시설 이용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주중(일~목요일) 객실마다 최소 37%~최대 61%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유선 예약(880-8090) 후 체크인 시 실제 투숙자 중 한 명만 자매도시 주민임을 증명하면 객실 이용료 할인과 조식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하동케이블카는 하동군 국내 자매도시 주민에게 하동군민과 같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매도시 주민임을 증명하면 왕복 기준 이용료 5000원 할인이 본인에 한해 적용된다.

 한편, 하동군 자매도시인 송파구도 호텔파크하비오,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이용료 할인을 자매도시 주민에게 제공하고 있다.

 하동군 관계자는 “자매도시 간 교류 활성화 및 지역 주민 상호 편익 증진을 위해 이용료 할인 시설을 확대해 자매결연도시 주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동군 홈페이지 새소식 및 하동사랑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하동군 기획예산과 교류협력부서(880-224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