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최근 본점 대강당에서 ‘CS엔젤 페이스메이커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마라톤 경주 시 선수들이 페이스를 조절하면서 잘 달릴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달려주는 페이스메이커처럼 각 영업점에서 고객 응대 업무를 리드하는 직원인 ‘CS엔젤’의 역량 강화와 부점별 분위기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CS엔젤과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자 등 총 130여 명은 ‘은행원 마인드 UP’을 주제로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 박두희 상무의 특강을 들었다.
또한 외부 전문강사로부터 호감을 주는 화법, 신뢰를 얻는 고객 관리 등에 대한 강의를 청취했다.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박두희 상무는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존중하고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이 화합하는 등 고객, 직원 모두 만족하는 BNK경남은행을 만들어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