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MY 세븐 적금’ 특별판매

조건 4개 모두 충족 시 우대금리 3.8%…1만좌 소진 시 조기 종료

  • 입력 2024.03.20 18:30
  • 기자명 /유현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5월 31일까지‘MY 세븐 적금’을 특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MY 세븐 적금’은 ▲마케팅 동의 ▲급여 입금 또는 가맹점 대금 입금 ▲공과금 자동이체 2건 이상 증가(MY 세븐적금 신규 전월 대비) ▲경남BC신용카드 결제(실적 월 30만원 이상) 등 우대금리 조건 4개를 모두 충족하면 우대금리 3.8%가 제공된다.

 12개월로 가입하고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받으면 최고 연 7% 금리(세전)를 받을 수 있다.

 가입 금액은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며, 판매 좌수 1만좌가 모두 소진되면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

 MY 세븐 적금 가입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을 비롯해 모바일뱅킹과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고객지원본부 홍응일 상무는 “MY 세븐 적금은 조건 충족 시 연 최고 7%를 받을 수 있는 고금리 금융상품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올해 BNK경남은행 창립 54주년을 기념하고 많은 고객들이 BNK경남은행과 인연을 맺었으면 하는 뜻에서 MY 세븐 적금을 출시하게 됐다. MY 세븐 적금에 가입하고 상품의 제목처럼 럭키 세븐의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올해 초부터 판매 한도 3조원 규모로 ‘BNK MY 원 픽(One Pick) 정기예금’을 특별 판매하고 있다.

 ‘BNK MY 원 픽 정기예금’은 BNK경남은행 창립 54주년 기념으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우대금리 0.6%를 준다.

 또한 ▲정기예금 갱신 ▲공과금 자동이체(2건 이상) ▲급여 입금 ▲가맹점 대금 입금 ▲BNK 위더스자유적금 보유 등 우대금리 조건 5개 중 1개라도 충족하면 우대금리 0.4%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