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우수

경남관광박람회 참가…베트남 1·중국 여행사 2곳과 MOU 체결

  • 입력 2024.03.25 18:30
  • 수정 2024.03.25 19:07
  • 기자명 /이재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관계자들이 경남관광박람회 거제 관광홍보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거제시 관계자들이 경남관광박람회 거제 관광홍보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거제시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4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거제 관광홍보관을 운영해서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우수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12주년을 맞이한 경남관광박람회는 국내 내수관광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108개의 지자체, 기관, 업체 등이 참여해 경남의 다양하고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최신 관광트렌드를 공유하는 ‘경남 최대규모의 관광산업 정보교류의 장’이다.

 거제시는 진달래, 수선화, 벚꽃 등 봄꽃을 테마로 포토존을 설치하고 친환경 자재를 이용해 관광홍보관을 감성적으로 연출함으로써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관광기념품 및 특산품 전시, SNS 인증, 거제관광명소 퀴즈, 마술,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거제 관광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해외바이어 상담을 통해 베트남 여행사 1곳, 중국 여행사 2곳과 MOU를 체결하는 쾌거를 이루면서 그동안 침체되고 있던 해외관광객의 거제 유치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