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참신한 생각 발굴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

  • 입력 2009.11.16 00:00
  • 기자명 김동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미래의 자동차 마케팅 전문가!’ 현대자동차가 제11회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현대자동차는 “자동차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대학생에게 자동차 마케팅 실무 및 글로벌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11회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은 매년 3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마케팅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마케팅 이론을 자동차 산업에 적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년제 이상 국내외 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은 마케팅 포럼 홈페이지(marketingforum.hyundai.com)를 통해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특히 올해 공모전은 예선을 통과한 50팀 모두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본선 캠프 참가를 통해 현대차의 자동차 마케팅 실무 및 자동차 산업 현장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등 풍성한 수상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공모전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1000만원을 비롯해 총 524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우수자 이상 수상자(팀)에게는 현대차 체코공장 및 유럽법인, 유럽 디자인연구소 견학의 기회도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매년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자동차를 사랑하는 대학생들의 패기 넘치는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와 실제 마케팅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뉴시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