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NH채움 가맹점 통장 판매

상품 구입 가능한 통합 포인트 연평잔 0.2%p까지 적립

  • 입력 2009.11.20 00:00
  • 기자명 이오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농협(본부장 이부근)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위한 각종 혜택을 가득 담은 가맹점 전용통장 ‘NH채움(Chёum) 가맹점 통장’을 개발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된 ‘NH채움 가맹점 통장’은 예금이자에 추가해 인터넷 금융거래시 또는 NH쇼핑·채움몰(샵) 등에서 상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고 캐시백도 가능한 NH금융 통합 포인트를 연평잔의 0.2%p까지 적립해 준다.

또한 통장을 보유한 고객이 적금을 가입할 경우 0.1%p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대출을 받을 때는 최대 0.3%p 우대금리와 신용평가 수수료 면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NH채움 가맹점 통장’을 보유한 고객이 NH독자카드 가맹점에 가입한 경우 추가로 가맹점 특별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먼저, NH독자카드 매출대금 입금 실적이 있을 때 통상 전표 매입일로부터 3일에서 8일사이 입금되는 가맹점 매출대금 주기를 앞당겨 전표 매입일 바로 다음날(D+1)에 매출대금을 입금해준다.

그리고 신용대출 한도를 산정할 때 가맹점대금 입금액을 기준으로 한도를 산정하여 신용대출 한도를 우대해 주며 카드 매출대금 입금 실적이 있을 경우 전자금융(인터넷·텔레뱅킹) 수수료 및 CD·ATM 이용수수료를 횟수에 제한 없이 면제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기로 했다.

최근동기자cgd@gny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