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

유무선 가입시 차값 할인

  • 입력 2009.11.23 00:00
  • 기자명 이오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는 현대자동차와의 제휴 상품인 ‘내차 마련 프로젝트’를 이용, 고객이 매월 30%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 호응도가 높아 이달 말까지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한다.

지난 6월 출시한 ‘내차 마련 프로젝트’는 현대차를 구매하는 고객이 KT의 무선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를 가입하면 차 값을 60만원 할인해주고, 유선상품인 쿡 인터넷과 쿡 TV를 동시 신규 가입하면 차 값을 40만원 할인해주는 등 유무선 서비스 가입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이 있는 제휴 상품이다.

KT는 이번달 동안 현대차 출고 또는 구매 계약 고객 중 쿡(QOOK) 쇼(SHOW)에 동시 가입해 차 값을 100만원 할인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1박 2일 제주 올레길 여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제주 왕복 항공권, 제주 해비치 호텔 1박·뷔페 식사권도 포함된다. 이벤트 응모 및 당첨 확인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KT는 이달 중순 약 7500여명에 이른 ‘쇼 현대차 요금제’가입자가 내달 초까지 10000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고, 이 요금제 10000번째 행운의 가입 고객에게 쇼(SHOW) 무료통화 10000분과 아르마니 명품폰(SPH-W8200)을 제공할 계획이다. ‘내차 마련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전문상담센터(1588-5640)와 전국 SHOW 매장 및 KT 플라자, 현대차 지점/대리점,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KT 무선컨버전스사업담당 윤석현 상무는 “내차 마련 프로젝트는 카드사들의 영역이었던 자동차 할인 시장에 통신 상품이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양사 제휴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일문기자lim@gny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