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은, 에코트리 녹색캠페인 후원

김해시와 후원협약

  • 입력 2009.11.24 00:00
  • 기자명 이오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은행이 에코트리(Eco-Tree) 친환경 실천캠페인 후원을 통해 녹색정책에 동참하기로 했다.

23일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김해시와 ‘에코트리(Eco-Tree) 친환경 실천캠페인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오후, 김해시청을 방문한 문동성 은행장은 김종간 김해시장을 만나 전 국민 환경의식 변화와 기후변화 대응에 상호 협조함은 물론, 녹색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기로 했다.

특히, 경남은행은 에코트리(Eco-Tree) 친환경 실천캠페인 후원협약에 따라 에코트리 캠페인의 지속적인 홍보와 환경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했으며, 환경의식 변화와 기후변화 대응에 앞장서기로 했다.

이와함께 경남은행은 김해시와 에코트리 추진위원회의 에코트리사업에 별도의 사업비를 지원함은 물론, 필요한 수목도 함께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문동성 은행장은 “에코트리 친환경 실천캠페인은 환경에 대한 중요성 인식과 더불어 효과적인 녹색생활 실천방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코트리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문행장은 “현재 은행자체적으로 녹색금융정책과 부합되는 방안을 마련해 다각적으로 추진 중”이라며 “녹색산업 육성을 위한 금융지원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영수기자kys@gny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